화난떡볶이 화정점, 신속한 배달 음식 추천!
안녕하세요. 욜로월드입니다. 제가 굉장히 좋아하는 음식이 매운 떡볶이 입니다. 보통 매운 떡볶이하면 엽기 떡볶이를 떠올리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개인적으로 매운 떡볶이는 모두 차별없이 좋아하려고 노력 중인데 최근 배달 엽기 떡볶이의 양이 계속 줄여서 다른 곳을 여러번 주문해봤습니다. 그 중 하나가 화난떡볶이입니다.
배달이 50분이 소요된다고 했었는데 30분만에 와서 놀랐습니다. 화난떡볶이 화정점이고, 굉장히 신속한 배달이라는 점에서 추천합니다. 스트레스 타파에는 역시 매운 음식만한 것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 치킨이었는데, 교정 시작한 후로는 순살밖에 못먹어 최애 음식이 매운 떡볶이가 되었습니다.
화난떡볶이 화정점의 메뉴판과 가격입니다. 떡볶이는 14000원입니다. 처음에 떡볶이가 이 가격이라고 했을때는 어마무시했는데 이렇게 사람이 무뎌지나봅니다. 사람은 적응의 동물, 다이어트 중이지만 정말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주문했습니다. 하지만 인간은 똑같은 실수를 반복하겠지요, 아무튼 맛있게 먹으면 영칼로리라는 합리화로 먹어봅니다.
엽떡이 진득한 매웃맛이라면 화난떡볶이는 깔끔한 매운맛입니다. 맛은 둘이 거의 흡사합니다. 다만 엽기떡볶이는 걸죽한 느낌, 화난떡볶이는 깔끔한 느낌입니다. 둘 다 매운맛과 맛에 있어서는 비슷합니다. 화난떡볶이가 엽기떡볶이보다는 양도 많습니다. 엽기떡볶이는 초심을 잃었나봅니다.
뚜껑을 열어보니 들어가는 재료에 있어도 약간의 차이가 납니다. 바로 오뎅입니다. 넓적오뎅은 똑같이 들어갔고, 오뎅은 다릅니다. 소시지 맛도 똑같고, 치즈는 화난떡볶이가 더 많이 넣어줍니다.
오뎅이 특이해서 한참을 바라보았습니다. 아무튼 오랜만에 매운맛 떡볶이를 먹었더니, 눈물에 콧물에 잔뜩이지만, 그만큼 스트레스도 다 날려버린 것 같습니다. 곧 두유 다이어트를 시작하는데, 당분간 배달음식은 안녕을 고해야겠습니다. 매운 음식을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화난떡볶이 역시 매운맛 조절이 가능하니 한 번 도전해보시길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