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체건강/빼보다.

만보걷기 다이어트 202일차, 쫙 빠지는 기간

이뤘다 2018. 6. 12. 07:25
반응형

만보걷기 다이어트 202일차입니다. 마법주간이 끝나고 이번주는 일명 쫙 빠지는 기간입니다. 여자들의 마법이 끝나면 그 주는 몸이 가벼워지면서 다이어트하기 최적의 몸상태가 됩니다. 확실히 느낀 것이 사실 어제 달걀 3개에 빵 그리고 닭발과 통닭을 먹었습니다. 엄청나게 많이 먹고, 또 엄청나게 배가 불렀기 때문에 오늘 아침에도 후덜덜 거리는 마음으로 체중계에 올라섰습니다. 하지만 0.1kg이 빠진 것을 보고 역시 쫙 빠지는 이 기간에 좀 더 독하게 다이어트해야겠다는 마음이 불끈 솟아올랐습니다. 앞으로 화, 수, 목, 금이 남았습니다. 금요일에는 친구와 약속이 있지만, 샐러드 위주의 가벼운 음식만 먹을 예정이고 토요일에는 점심에만 인도음식을 먹을 예정입니다. 너무 독하게 굶기만 하면 요요현상이 심하게 온다는 글을 봤습니다. 그래서 너무 굶기보다는 먹으면서 다이어트 하는 법을 배우고 있는 중입니다.

 

 

 

 

 

얼마전에 설현이 한 인터뷰 기사를 봤습니다. 이제는 다이어트가 어렵지 않아서 좋아하는 것을 먹으면서 다이어트한다는 기사를 봤습니다. 사실 무슨 말인지 아직 완전히 이해가 되진 않지만 조금은 이해가 됩니다. 볼때마다 예뻐지는 설현을 볼때마다 얼굴도 조막만하고 키도 크고 늘씬해서 정말 여자들의 몸매 워너비인 걸 알지만 어떻게 하면 저런 몸매를 가지게 되는지 사실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설현 다이어트 방법으로는 뱀파이거 다이어트가 있습니다. 일명 액체 다이어트라고 씹는 음식은 섭취하지 않고 오로지 액체로 된 물만 마시는 다이어트입니다. 이시기에 설현은 야채주스, 과채주스 위주의 액체만 섭취하고 일체 씹는 음식은 섭취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렇게 되면 사실 이번달 목표인 54kg 충분히 가능합니다.

 

 

 

 

 

 

하지만 알면서도 실천하기 어려운게 다이어트입니다. 직장인이라 회식할 때도 있고, 선배가 맛있는 것을 사준다고 하면 거절하기도 힘듭니다. 특히 다이어트로 거절한다면 사회생활을 못하는 사람으로 낙인찍히기도 합니다. 그래서 온전히 실천하기 어렵지만 또 마음만 먹으면 가능하기도 합니다. 유혹에만 흔들리지 않고 꼭 달성해야겠다는 간절한 목표만 있으면 됩니다. 무엇보다 이 쫙빠지는 기간은 매일 오는 기간이 아니기에 어제는 유혹에 넘어갔지만, 늘어나지 않은 몸무게에 감사하며 오늘 심기일전 하려 합니다. 일단 물을 많이마시고, 뜨거운 차를 마시려고합니다. 계속 찬물만 마셨더니 속이 허한감이 있어서 오늘은 마음 독하게 먹고 주시는 음식을 거절하며 점심에는 책을 읽으며 정신 수련을 해야할 듯 합니다. 야근을 하는 하는 일이 있더라도 일 마무리를 철저히하고, 정신 단련도 굳건히해서 내일은 1kg이상 감량을 목표로 움직여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