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건강/경험하다.

홍대 나인브릭호텔 조식먹고 앙스모멍 메뉴판까지 찍어옴!!

이뤘다 2018. 5. 23. 01:52
반응형

안녕하세요. 욜로월드입니다. 어제에 이어서 오늘은 홍대 나인브릭호텔에서 조식을 먹은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저는 디럭스 더블 2인 조식 패키지를 구매했기 때문에 조식쿠폰을 들고 오전 8시반쯤 조식을 먹으러 2층으로 내려갔습니다. 조식시간은 오전 7시부터 오전 9시까지이기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조식먹으러 2층 레스토랑으로 내려갔더니 앙스모멍이라는 레스토랑으로 운영중이었습니다. 2층 레스토랑은 냉장고를 부탁해에 나온 토니정 쉐프가 운영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조식까지 이분이 만드신지는 잘 모르겠지만 아무튼 설레이는 마음으로 들어갔습니다.

 

 

 

 

이른시간인데도 아침부터 비즈니스 미팅하시는 분들을 보니 왠지모르게 긴장이 되었습니다. 저는 아주 편안하게 생얼과 자다일어난 부시시한 얼굴로 방문했는데요, 확실히 2층 레스토랑이 분위기도 있고, 좀더 화려한 분위기가 느껴졌습니다.

 

 

 

 

홍대 나인브릭호텔 조식은 총 4가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팬케이크와 시리얼, 베트남 쌀국수, 삿포로숙성생연어덮밥과 미소된장국, 나시고랭볶음밥입니다. 저희는 팬케이크와 시리얼, 그리고 연어덮밥을 주문했습니다. 그냥 드시면 15000원이지만, 저희는 조식 패키지에 포함되어있었기에 쿠폰을 제시하고 주문했습니다. 오직 투숙객만 이용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그리고 조식이다보니 12시 이후 쿠폰은 사용불가합니다. 모든 메뉴에는 커피가 포함되어 있어서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그래도 너무 늦지 않게 내려와서 그런지 선택할 수 있는 자리가 많았습니다. 오전부터 비가 내려 테라스에는 앉지 못했지만, 창가자리에 앉을 순 있었습니다.

 

 

 
 
음식이 나오는동안 여러곳을 찍어보기로 했습니다. 앙스모멍을 검색해보니 정말 유명한 맛집이긴 한가봅니다. 무료 미슐랭 쉐프가 운영하는 레스토랑이라고 하는데 알고보니 토니정 쉐프가 미슐랭 레스토랑에서 근무하신적있는 분이라서 그런가봅니다. 앙스모멍 런치는 11:30부터 15시, 디너는 17시부터 22시까지라고 합니다. 중간에 15시부터 17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입니다.
 
 
 

 

 

확실히 비가오지 않을때 사진이 더 예쁘게 나오는 것 같습니다. 햇살이 가득할 때오면 온실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느낌이 들정도로 따뜻한 이미지 였습니다. 제가 조식을 먹을때는 비가 너무 많이와서 테라스는 문이 닫혀있었고 창틈으로나마 사진을 살짝 찍어왔습니다.

 

 

 

 

대화를 하다보니 조식메뉴가 나왔습니다. 제가 주문한 조식은 삿포로 숙성 생연어 덮밥과 미소 된장국입니다. 싱싱한 생연어를 숙성해서 삿포로 스타일로 만든 덮밥이라고 합니다. 다이어트 중인데 꼭 밥을 드셔야겠다는 분들이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보통 아침을 거르는 스타일인데 몸도 마음도 여유로워져서 그런지 이날은 정말 아침부터 배가 너무 고팠습니다.

 

 

 

 

 

팬케이크와 시리얼도 너무 예쁘게 플레이팅되어서 먹기 아까울 정도였습니다. 오믈렛도 부드럽고 다 맛있었지만, 팬케이크가 조금만 더 얇게 나왔으면 좋았을 것 같습니다. 중간에 메이플 시럽을 요청하면 따로 주시니 좋았습니다. 꿀 또는 메이플 시럽에 팬케이크를 찍어먹으면 또 다른 맛의 세계가 펼쳐집니다.

 

 

 

 

오랜만에 집밖에서 느끼는 여유였습니다. 집에서는 늘 제 침대에서 여유를 느끼곤 했는데 집밖에서 느끼는 아침은 또다른 하루입니다. 비만 오지 않았다면 더 좋았을 것 같은데 또 비가오니 더 감성충만해지는 아침이었습니다. 커피는 마시다가 남아서 가지고 올라가 방에서 홍대건물들을 보며 또 홀짝홀짝 마셔주었습니다.

 

 

 

 

 

다음에 앙스모멍에서 밥을 먹을 요랑으로 전 메뉴판을 다찍어왔습니다. 테블릿으로 되어 있어 깔끔하게 느껴졌고, 업데이트도 쉬울 것 같아 좋아보였습니다. 메뉴 가격대가 있지만, 날이 좋은 날 대접받고 싶을때 꼭 한번 방문해보고 싶은 곳입니다. 저희는 투숙객으로 갔기 때문에 조식도 깔끔하니 만족스러웠습니다. 밥양도 적당했고, 맛도 좋았습니다. 다음에는 베트남 쌀국수와 나시고랭 볶음밥을 먹을 수 있는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홍대 나인브릭호텔 조식에서 가장 많이 나가는 메뉴가 연어덮밥과 팬케이크라고 하니 선택장애가 있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홍대 나인브릭호텔 조식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