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욜로월드입니다. 오랜만에 엽기떡볶이를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엽기떡볶이 어플로 주문하면 혜택이 있다길래 바로 설치했습니다. 우선 첫주문시에는 2000원 할인이되고 기념일이나 생일을 입력하면 5000원이 할인됩니다. 엽기떡볶이에다가 베이컨을 추가하면 3000원이라서 일단 주문했습니다. 계속 베이컨을 추가하면 정말 맛있다는 소리를 들어서 기대를 많이 하고 주문을 했습니다. 주문하고 30분 뒤에 배달이왔습니다. 배달비 1000원을 받는 건 정말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정말 가까운 거리였는데도 1000원을 받는 걸 보면 이제 엽떡 배달은 하지 않을 것 같은 강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정말 마지막이다라고 주문한 엽떡은 말그대로 30분 내로 도착했습니다.
엽떡 구성품은 단순합니다. 엽떡에 쿨피스 그리고 단무지가 옵니다. 오리지널 맛으로 시켰는데 오랜만에 먹는 거라 매웠습니다. 특히 타사 떡볶이에 소스가 정말 진했습니다. 보통 국물 한수저는 떠먹는데 엽떡은 한수저 먹고는 거의 국물을 먹지 않았습니다. 제입맛이 어려진건지 너무 매운것 빼고는 맛있었습니다. 치즈도 가짜지즈가 아니라 잘 늘어나고 상대적으로 잘 굳지 않아서 먹는내내 맛있게 먹었습니다.
본격적인 베이컨 후기입니다. 솔직하게 말하자면 넓은 소시지가 들어있는 맛입니다. 특별하게 맛있는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맛이 없는 것도 아닙니다. 다만 주먹밥을 함께 시켰을때 베이컨의 매력은 배가 되는 듯 싶습니다. 너무 기대가 큰 것도 한몫한듯 합니다. 베이컨과 주먹밥을 함께 먹었으면 좋았을텐데 그냥 엽떡에 베이컨 추가한 맛입니다. 그래도 맛은 있었습니다. 다음에 먹는다면 베이컨과 주먹밥을 함께 시켜 먹을겁니다.
오랜만에 어플로 주문해서 할인도 받고, 베이컨도 추가해서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주먹밥이 있었으면 좋았을테니 꼭 베이컨을 주문하실 때는 주먹밥도 추가해서 드시는 걸 강추드립니다. 확실히 타사 떡볶이에 비해 소스도 진하고 매운맛도 강렬해서 스트레스 풀기에는 엽떡만한 것이 없습니다. 그리고 확실히 느꼈습니다. 엽떡을 먹을 때 주먹밥은 필수, 당면추가도 필수! 뭐든 추가 했을때가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또 한동안 다이어트 하느라 배달음식은 멀리해야할 것 같지만 이번 년도에 다이어트에 성공하면 선물로 엽떡에 베이컨, 주먹밥 추가해서 먹는 리뷰를 써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