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 민족에서 참숯불닭발불떡볶이 주문하면 치즈볼이 무료!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배달음식을 주문해봤습니다. 요즘 다이어트에 집중한다고 배달음식을 멀리하긴 했는데 최근 떡볶이가 먹고 싶어서 참숯불닭발불떡볶이를 주문했습니다. 엽기 떡볶이도 맛있지만, 양이 들쭉날쭉하고, 지마켓 옥션 앱에서도 사라진지 오래여서 최근에는 참숯불닭발불떡볶이만 주문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배달앱이 있지만, 지금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하면 리뷰 약속이 치즈볼을 준다는 행사를 하고 있어서 주문했습니다.
매운맛의 정도는 왕초보, 초보, 중간, 매운맛, 아주 매운맛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다이어트로 입맛이 예민해져서 너무 매운 맛은 못 먹고 초보로 주문했습니다. 하지만 초보로 주문해도 여전히 중간 매운 맛정도는 합니다. 다이어트로 입맛이 변했는지는 모르겠으나 요즘 저에겐 초보가 제일 적당한 매운 맛 인 것 같습니다.
이 업체를 애정하는 이유는 뭐니뭐니해도 변하지 않는 맛과 양인 것 같습니다. 리뷰를 보니 떡볶이 그릇이 조금 작아졌다곤 하는데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 늘 양과 맛이 변하지 않으니 믿고 주문합니다. 15000원 이상 주문 시 배달이 가능하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치즈볼의 가격은 2000원입니다. 하지만 배달의 민족에서 리뷰 약속이 무료로 옵니다. 맛은 생각보다 별로 였습니다. 그냥 찹쌀빵에 가깝고, 치즈 부분만 약간 짭조름합니다. bhc의 치즈볼 맛의 1/10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좋습니다. 치즈볼 시켜 드실 바에는 주먹김밥을 주문하셔서 오뎅과 소시지와 함께 국물에 담가드시는 걸 더 추천합니다.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맛은 있었지만, 확실히 예전보다는 양이 줄었습니다. 또한 생각만큼 많이 먹지 않아서 많이 남겼습니다. 2월 한 달은 이렇게 보냈으니 3월에는 더 간절하고 절실하게 다이어트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제 야식은 오늘로써 단절을 선언합니다. 살이 조금 빠졌다고 긴장을 늦추고 있는데, 인스타그램을 보며 자극을 받았습니다. 세상에는 왜이리 날씬하고 예쁜 사람들이 많은건지, 잠시도 긴장을 늦출 수 없습니다. 하지만 떡볶이를 애정하는 만큼 3개월에 한번은 먹어줘야 겠습니다. 너무 안먹어도 잘 빠지지 않는 게 살입니다. 적당히 스트레스 받으시면서 다이어트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이상 떡볶이 배달 추천 후기 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