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체건강/빼보다.

행신 헬스장 추천, 휘트니스에스온 선택한 이유

이뤘다 2023. 6. 16. 21:59
반응형

 

행신 헬스장, 더 정확하게 말하자면 서정마을 쪽에 헬스장은 2곳이 있다. 2곳 모두 다녀온 후 휘트니스에스온 헬스장을 선택한 이유를 남겨보려고 한다.

 

 

우선 내 목적은 단 하나다. 헬스장을 다니는 것. 일단 끊어놓으면 돈이 아까워서라도 다닐 것임을 알았다. 그리고 가까울수록 저렴할수록 샤워공간, 운동공간이 쾌적할 수록 더 좋다.

 

 

 

 

여기서 행신, 서정마을 헬스장 2곳은 모두 가깝고, 쾌적했다. 그래서 이부분은 논외로 하면 가격과 층수였다. 나는 가격이 공개된 곳을 좋아한다. 사실 요즘에는 원하는 정보면 클릭 몇 번이면 알 수 있다. 이제는 정보싸움이 아니라 기획싸움 서비스 싸움인것처럼 더이상 가격으로 마케팅하는 시대는 끝났다. 비싸도 그만큼의 혜택을 제공한다면 그쪽으로 갈 것이고 저렴해도 그만큼의 혜택이 느껴지지 않는다면 가지 않을 것이다.

 

 

 

행신 휘트니스에스온은 가격이 투명하게 명시되어있어서 좋았다. 상담도 받아보고 무료 피티도 받아보면서 여기라면 주민처럼 오래 다닐 수 있을 거라는 확신이 들었고 6개월을 결제했다. 처음에는 운동기구대비 손님이 많은 것 같아서 불안했는데 결정이 옳았다. 2층이라 심리적 장벽도 낮고 ㅎㅎ..빨리 출근 빨리 퇴근할 수 있어 좋다. (물론 운동하는 동안에는 몰입...) 오늘 못갈 뻔 했는데 갈 수 있어서 ㅜㅜ다행. 이 모든게 2층이라서 그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헷 휘트니스에스온 2층에 있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