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혼건강/구매한리뷰

배달의민족으로 주문한 오떡 화정점, 평범함? 비교분석!

이뤘다 2019. 4. 23. 09:37
반응형

안녕하세요. 욜로월드입니다. 어제 포토샵 학원이 끝나고 너무 배가 고파서 야식이 먹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배달의 민족을 살펴보던 중 오떡이라는 새로운 브랜드가 눈에 보여서 오떡을 주문해보기로 하였습니다. 오떡 가격은 14000원, 배달비 1500원 총합해서 15500원입니다. 매운정도는 순한맛으로 주문을했습니다. 저녁 12시반까지 운영을 하셔서 급하게 주문을 했습니다. 구성품은 떡볶이를 주문하면 야끼만두 4개, 단무지 그리고 쿨피스 구성으로 배달이 되었습니다. 처음에 야끼만두는 서비스 인줄 알았는데 나중에 보니 왜 서비스가 아니고 함께 배달되는 구성품인지 알게 되었습니다.

 

 

 

 

배달은 적당한 시간에 왔습니다. 떡볶이 안에 구성품은 떡, 오뎅, 긴오뎅, 소시지, 양배추입니다. 사실 타업체를 많이 벤치마킹하려고 하셨던 것 같은데 잘 모르겠습니다. 저한테는 평범하게 다가왔습니다. 맛은 없지 않습니다. 특색이 없을 뿐입니다. 엽떡은 자극적인 고춧가루가 돋보이고 참숯불닭떡볶이이는 진한 국물이 맛있었습니다. 매운 19떡볶이는 가성비가 좋고 쿠폰까지 주기때문에 모으는 맛이 있습니다.

 

 

 

오떡 역시 리뷰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는 치즈추가로 선택했습니다. 치즈추가를 안해도 오떡은 치즈를 올려주고 있습니다. 치즈는 사실 매운19떡볶이가 진짜입니다. 많이 드셔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치즈가 정말 다릅니다. 약간 고무씹는 맛이 나중에 난다면 매운 19떡볶이는 끝까지 부드럽게 넘어갑니다.

 

 

 

 

오떡의 특색을 꼽아보자면 야끼만두입니다. 만두를 떡볶이 구성품에 포함시키고 있습니다. 확실히 방금 튀겼는지 따뜻하고 바삭바삭해서 그냥먹어도 맛있고, 떡볶이 국물에 넣어 먹어도 맛있습니다. 국물 맛은 다른 업체에 비해 순한 맛입니다. 제가 순한 맛을 시키기도 했지만, 다른 업체는 그래도 매웠던 반면 오떡은 정말 평범한 맛이 특징입니다. 정말 제가 나름 대로 표현해보자면 응급실떡볶이의 떡과, 걸작떡볶이의 오뎅, 매운 19떡볶이의 소시지가 만나서 탄생한 떡볶이가 오떡인듯합니다. 국물은 매운 19떡볶이와 유사합니다.

 

 

 

 

강렬하고 특색인는 맛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두번은 안시킬듯하지만, 저희 아버지는 이런 편안하고 평범한 맛을 좋아하셔서 또 시켜 드실듯합니다. 타사 떡볶이가 너무 맵고 자극적이게 느껴지셨던 분들은 오떡의 순한맛을 추천드립니다. 튀김이랑 같이 드시면 끝까지 맛있게 드실 수 있을 듯 합니다. 너무 기대는 하지 마시고 주문하시길 바랍니다. 그래도 새로운 브랜드의 떡볶이를 또 맛볼 수 있어 행복합니다. 미래의 영자느님처럼, 민경장군처럼 음식만 봐도 그맛을 느낄 수 있는 경지가 될때까지 또 먹어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