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체건강/빼보다.

만보걷기 다이어트 440일차, 64.2kg (긁적)

이뤘다 2019. 6. 10. 11:51
반응형

안녕하세요. 욜로월드입니다. 만보걷기 다이어트 440일차입니다. 오늘 아침 공복 몸무게는 64.2kg입니다. 심각합니다. 역시 다이어트 일기를 쓰지 않으면 몸무게가 늘어납니다. 그동안 기출문제 시험 준비를 하느라 바빴고 여전히 준비중입니다. 주말동안 먹고 자는 생활을 반복했습니다. 치킨도 먹고 피자도 먹었습니다. 중국집빼고는 다먹은 듯 합니다. 떡볶이도 우동도 먹고 운동은 전혀안하고 잠만 잤습니다. 아마 시험에 대한 스트레스가 무지막지한 듯 합니다. 그래도 다이어트는 해야합니다. 오랜만에 몸무게를 재고 놀랐습니다. 사실 배도 그렇게 고프지 않습니다. 그래서 마음같아서는 오늘 하루종일 굶고 싶지만 또 저녁에 폭식을 할까 두렵습니다. 일단 퇴근하고 먹는 간헐적단식을 생각하고 있는데 고민중입니다. 몸무게는 계속 들어가고 또 언제 빠질지 알수 없습니다. 이번주에 약속이 있었던 것도 취소했습니다. 원래 시험기간에는 살이 찌는 것이 당연합니다. 왜냐하면 잠을 잘 자지 못하고, 그로인해 식욕이 평소보다 더 많아지기 때문입니다. 며칠 뒤면 또 마법 날입니다. 한달 동안 빡세게 다이어트 해야겠습니다.

 

아 문제는 시험끝나고 약속이 수두룩합니다. 시험 준비하면서 다이어트도 병행해야한다는 사실입니다. 시험기간동안은 금식하면서 살아야겠습니다. 차라리 시험기간때 살을 쪽 빼고 그 다음주에 친구와 약속을 잡아야겠습니다. 생일인데 친구들과 놀지도 못하고 포토샵과 일러스트 시험일정으로 바쁘게 살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주를 밤샘주간으로 지내보려합니다. 이번주에 힘들어야 다음주가 편안합니다. 최대한 이번주에 문제를 많이풀어보고 속도까지 줄일 수 있다면 베스트입니다. 취침시간도 정해야합니다. 12시부터 4시까지 자고 나머지는 문제를 푸는데 집중해야되겠습니다. 어제는 처음이라 1문제만 풀고 잠들었습니다. 어제의 내가 푹 꿀잠을 잤으니 오늘의 나는 밤샘으로 보답해야합니다. 며칠동안만 고생하면 되니 힘내서 해봐야겠습니다. 왜 선생님께서 문제를 빨리 풀어보고 연습을 많이 하라고 했는지 알 듯합니다. 제가 시험을 보고 나면 시험일정과 팁을 공유하는 글도 써보겠습니다. 어쨌든 2주동안은 단식 또는 한끼식사 그리고 밤샘 시험공부 예정입니다.

 

특히 오늘부터 퇴근하자마자 달려야합니다. 일러스트 기출 문제 마무리하고 또하나의 기출을 풀어야합니다. 뿐만 아니라 포토샵도 2회분이나 풀어야합니다. 모두 시간을 재서 풀되 별도의 쉬는 시간은 갖지않고 초 집중해서 풀어보겠습니다. 잠도 대비책을 마련해두었습니다. 바로 핫식스입니다. 몸에 좋지않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단2주동안은 절실하게 필요합니다. 많이 마시지는 않고 3캔을 6번에 나눠먹을 생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