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욜로월드입니다. 오늘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은 피자헛 생일축하 빅박스 e쿠폰 사용후기를 리뷰해보려합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받으면 이미지로 쿠폰 번호가 옵니다. 그럼 피자헛 홈페이지에 온라인 주문란으로 들어가 e쿠폰을 등록하고 주문하기를 누르면 됩니다. 알아서 가까운 매장과 연결시켜주고 바로주문 또는 예약주문을 통해 집에서 편안하게 받아볼 수 있습니다. 사실 피자헛에는 너무 많이 실망을 했던 터라 별 기대없이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피자헛 생일축하 빅박스는 5가지의 메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피자, 파스타, 비비큐 치킨 스테이크로 구성되어있는데 이중에 피자만 다르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더블치즈 스테이크, 더블치즈 베이컨, 더블치즈핫치킨, 페퍼로니, 치즈 피자 5가지중 저는 더블치즈 스테이크를 선택했습니다. 와 후회하지 않습니다. 혹시 5가지 메뉴중 고민하시는 분들은 더블치즈 스테이크를 추천드립니다.
가격은 27900원입니다. 3만원 아래 가격으로 처음에는 푸짐하게 온다고 생각했었습니다. 하지만 실제메뉴는 사진과는 약간 차이가 있습니다. 일단 배달이 왔는데 피자모양이 찌그러져서 왔습니다. 도우는 얇은 편에 속합니다. 처음 비주얼은 조금 실망했습니다. 피자도 찌그러져있고 비비큐 치킨이라기 보다는 치킨 한조각이 덩그러니 온 거 같아서 별로 였습니다. 가성비가 좋다는 리뷰를 보고 기대를 했는데 생각보다는 별로입니다.
다행히 피자 맛에는 반전이 있었습니다. 딱봐도 제가 아는 맛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별기대없이 한입을 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습니다. 일단은 치즈가 두껍게 올라가지 않았음에도 치즈의 풍미와 함께 달달한 꿀을 뿌렸는지 감칠맛이 났습니다. 스테이크 질도 나쁘지 않았고 전체적인 조화가 꽤나 좋았습니다.
그리고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표현했던 파스타는 그냥 일반 스파게티 맛입니다. 더 정확하게 표현하면 치즈 스파게티 맛입니다. 피자를 제외한 나머지 2가지 메뉴를 그냥 평범하거나 굳이 따로 사이드로 먹을만한 메뉴는 아닙니다. 누가 선물해준다고 하면 피자는 정말 다시 맛있게 먹을 수있을 것 같지만 따로 제돈주고 찾아서 먹고싶진 않습니다.
카카오톡 피자헛 생일축하 빅박스 e쿠폰을 사용해봤습니다. 구성품은 좋았지만 전체적으로 평가가면 그 가격값을 하는 메뉴입니다. 피자는 생각보다 맛있었고, 파스타는 평범했으며 비비큐 치킨은 치킨 한조각으로 이름을 변경하면 납득이갈만한 메뉴였습니다. 하지만 생일선물인 만큼 받으면 기분은 좋은 선물입니다. 혹시나 선물하시려는 분들이나 주문하시려는 분들께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