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욜로월드입니다. 여름에 페디를 받다가 어느날 갑자기 발톱무좀이 생겨버렸습니다. 사실 발톱 무좀인지 몰랐는데 최근에 젤네일을 벗기러 가다가 발톱무좀이라는 충격적인 사실을 듣고, 네일샵에서 추천해준 발톱무좀약을 구매했습니다. 네일샵에서 구매한 가격은 48000원입니다. 인터넷에서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으니 인터넷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독일제이고 정식 명은 푸스펑트 나겔플리츠 오일이라고 합니다. 원장님 말로는 1년 내내 쓸 수 있을 만큼 소량만 발라도 된다고 하셨고, 아침 저녁으로 꾸준히 관리하면 사라진다고 하셨습니다. 아직 바른지는 얼마 되지 않아 효과를 크게 느끼진 못하지만, 나아지지 않으면 환불하러 와도 될 정도로 자신감에 차있으셨기에 일단 믿고 계속 쓰고 있는 제품입니다.
100% 독일 제품입니다. 검색해보니 보통 손톱무좀, 발톱무좀, 쉽게 갈라지는 손발톱에 발라주는 바르는 발톱무좀약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저는 새끼 발톱이 약간 두꺼워지기 시작하면서 나타난 현상이라 이부분은 특히 듬뿍발라주고 있습니다. 치료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건 꾸준함입니다. 저의 경우도 초반에는 정말 열정적으로 아침 저녁 빠짐없이 발라주고, 혹시 몰라 수면양말도 신었었는데, 일주일도 안되서 저녁에만 바르고 있습니다. 그만큼 발톱무좀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부지런함이 생명입니다.
바르는 부분은 스포이드 타입입니다. 아침, 저녁으로 두번 발톱에 똑똑 떨어뜨려주면 끝입니다. 생각보다 흡수가 잘되서 좋습니다. 구매를 원하시면 손발톱 세정제 푸스펑트 나겔플리츠 오일 15ml라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가격은 네이버에서 35000원 정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후기를 보니 정말로 효과를 본 사람들이 많습니다. 저도 완치가 되면 꼭 다시 한번 리뷰를 올려야겠습니다. 단 주의하실 점은 상처부위에 사용하지 말 것, 사용 후 부어오르거나 피부에 문제가 생기면 즉각 사용을 중단하셔야 된다는 점만 주의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제품의 타입은 오일 타입과 스프레이 타입이 있는데 저의 경우는 네일샵에서 오일 타입만 추천해주셔서 잘 쓰고 있습니다. 바르는 것도 어렵지 않아서 저는 네일샵 원장님이 추천해주신 오일, 스포이드 타입을 추천드립니다. 새발톱을 나게 도와준다는데 저도 얼른 나아졌으면 좋겠습니다. 발톱무좀으로 고생하고 계신 분들 댓글 남겨주시면 제 발톱 현황도 종종 공유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