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욜로월드입니다. 얼마전에 인생 블러셔를 만나 추천드리기 위해 리뷰를 작성합니다. 때는 제가 집에서 유튜브를 보고 있을 때입니다. 요즘 엠블랙 지오님의 여차친구인 예슬님의 유튜브를 보다가 이 분의 인생블러셔라고 해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사실 예전부터 에뛰드 하우스 6호 그레이프 후르츠 젤리는 정말 모든 여자들의 인생 블러셔고, 왠만한 명품 브랜드 뺨친다는 소리는 내내 들어왔는데 사실 블러셔가 거기서 거기라는 생각과 현재 가지고 있는 블러셔도 많기에 딱히 살 필요성을 못느끼고 지나쳐왔습니다.
그러다가 예슬님의 유튜브도 보고 애교살 아이라이너도 살 겸 겸사겸사 충동구매로 구매한 블러셔입니다. 사실 보자마자 엄청난 예쁨을 느끼진 못했습니다. 아마 제가 가지고 있는 블러셔랑 비슷한 색깔이겠거니, 한 번 속는 셈치고 사보자라는 생각으로 구매했습니다. 정식 명칭은 에뛰드 하우스 러블리 쿠키 블러셔 6호 그레이프 후르츠 젤리입니다. 가격은 6000원입니다.
유통기한은 2021년 2월 1일까지입니다. 5월 31일까지는 아마 할인행사라서 48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을 겁니다. 이밖에도 로드샵은 할인하는 날이 많으니 그때 맞춰서 구매하시면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집에 가지고 와서 보니 집에 있는 블러셔보다는 한층 밝은 톤의 핑크였습니다.
귀여운 퍼프도 함께 들어있습니다. 까먹고 발색샷을 찍지 않았는데, 그냥 기승전구매를 추천합니다. 저는 볼터치를 조금 과하게 하는 편인데 과하면 포인트 되어서 귀엽고, 은은하면 생기있어보이게 연출이 가능합니다. 어제는 인스타를 보다가 저와 완전히 똑같은 블러셔와 입술색을 바른 모델도 발견했습니다. 물론 얼굴과 몸매는 전혀 다르지만 이렇게 화장법이라도 조금씩 상승하고, 스킬도 높아져서 꾸미는 맛이 납니다. 왜 여자들이 블러셔에 목숨을 거는지 조금은 알 것 같습니다. 인생 블러셔 찾고 계신 분들은 저렴한 로드샵 에뛰드 하우스에서 러블리 쿠키블러셔 라인 그 중에서도 6호 그레이프 후르츠 젤리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한번 매장에서 테스트라도 해보세요, 꼭 얼굴에 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저도 손등에 발색했을때는 그리 큰 차이를 느끼지 못했는데 블로거들의 말을 믿고 집에서 해보니 정말 찰떡 컬러입니다. 4800원의 행복으로 올 봄여름 블러셔는 이걸로 버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