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욜로월드입니다. 얼마전에 반지갑에 영업당해서 산 지갑이 있습니다. 바로 질스튜어트와 디즈니가 콜라보하여 탄생한 지갑입니다. 일명 한정판이기도 하고, 가격도 다른 브랜드에 비해 저렴한 편이라 이번에 큰맘먹고 질렀습니다. 유럽여행에서도 제 지갑만 사지 못해서 아쉬웠었는데 어찌보면 20대 2번째 지갑인셈입니다. 여자친구 생일선물이나 기념일 선물로도 너무 예쁜 질스튜어트 지갑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번기회에 질스튜어트라는 브랜드를 너무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질 스튜어트는 미국의 패션 디자이너로 미국 뉴욕에 기반을 두고 활동하고 있습니다. 명품은 아니지만 가격대가 조금 나가는 제품입니다. 특유의 하트, 보석 이미지가 20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이번에 디즈니와 콜라보한 푸우 프린팅된 이 지갑은 정말 보자마자 구매해야겠다는 생각이 절로 들었습니다.
정가는 158000원이지만, 지금 LF몰 어플을 다운받으면 첫구매 쿠폰 등 여러가지를 사용해서 8만원대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보자마자 질러야겠다고 생각이 들어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상품은 1~2일내에 배송되었고 상자를 열면 정품보증서와 반지갑이 들어있습니다.
사실 반지갑을 구매하기 전에는 카드지갑만을 구매하고 다녔습니다. 현금은 일체 들고다니지 않았고, 오직 카드만 들고 다녔기 때문에 반지갑 또는 장지갑의 필요성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다만 커피쿠폰, 가끔 생기는 현금 때문에 휴대감이 있으면서 이 모든걸 수납할 수 있는 지갑이 필요했고, 때마침 질스튜어트와 디즈니가 콜라보한 이제품을 발견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실제로 보니 더 소장가치가 느껴집니다. 처음에는 유명한 질스튜어트 반지갑을 살까 살짝 고민했습니다. 온통 블랙색상인 제품도 있었고, 푸우만 없는 지갑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소장가치를 생각했고, 평소에 디즈니 영화도 좋아했던터라 결국 이것을 구매했는데 보면 볼수록 매력있는 반지갑인 것 같습니다. 특히 20대 여성분들의 첫 브랜드 지갑으로 선택해도 괜찮을 만큼 디자인과 퀄리티도 떨어지지 않습니다.
당연히 환불하지 않을거라 스티커는 무심히 떼어버립니다. 제가 지갑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부분입니다. 푸우도 아니고, 하트시그니쳐도 아닌 디즈니 X 질스튜어트 콜라보 로고입니다. 왠지모르게 한정판 느낌이 나고, 글씨체도 제스타일이라 보면 볼수록 8만원이 아깝지 안씁니다. 비싸게 구매한만큼 오래쓸 예정이고, 또 자주 쓰는 용품이나보니 거금이 아깝지 않게 느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