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쿨러 추천, 루데아 스킨쿨러로 홍조진정부터 탄력까지
안녕하세요. 욜로월드입니다. 피부과에서 쿨러의 효과를 본 저는 집에 오자마자 아이스쿨러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여름은 물론 겨울까지 홍조를 달고사는 저를 보면서 아주 절실하게 느꼈는데요, 여러가지 제품을 검색하던 중 가격도 괜찮고, 디자인도 깔끔한 루데아 스킨쿨러를 발견해 구매하게되었습니다. 루데아 스킨쿨러는 시원하고 짜릿한 쿨링감으로 피부 마사지를 도와주는 냉마사지기라고 보시면 됩니다.
자외선 또는 외부환경에 의해 지치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넓어진 모공에도 탁월한 아이스쿨러는 이제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홍보같지만 제돈주고 직접 구매한 후기임을 다시한번 알려드립니다. 검색해보니 뷰티박스의 최윤소씨가 사용한 걸로도 유명해서 의심하지 않고 구매했습니다. 사실 아이스쿨러는 저렴해도 상관없는 것 같습니다.
루데아 스킨쿨러 구성품입니다. 먼저 진한 파랑의 카트리지를 냉동실에 2시간이상 얼려줍니다. 그다음 카트리지를 본체안에 넣고 헤드부분을 돌려 닫아주고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그다음 필요부위에 지그시 누르거나 가볍게 문질러 마사지 합니다. 이제 젤이나 크림을 먼저 바른 후 사용하는게 피부자극에 덜하다고 합니다.
저는 요새 저녁마다 사용하고 있습니다. 알로에젤을 올려놓고 문질러주는게 일반적인 방법인데, 저는 홍조가 심해서 홍조크림을 올리고 사용합니다. 탄력이 떨어지지 않도록 아래에서 위로 올려주는 방법을 사용합니다. 요즘 피부탄력, 홍조, 모공, 미백 피부에 관한 전반적인 문제게 관심이 가는데, 이제 20대 후반이니 꾸준히 관리해줘야겠습니다.
혹시나 사용법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사용법까지 찍어봤습니다. 카트리지는 1시간 이상만 얼려도 시원하게 마사지 하실 수 있습니다. 겨울에도 홍조때문에 얼굴에 열감이 많았는데 저녁마다 쿨러로 마사지해주니 다음날 화장도 잘먹고, 눈 붓기 빼는 데도 아주 효과적입니다. 왜 다들 투자해서 피부 마사지기를 구매하는 지 알것같습니다. 늘 먹는 것에만 아끼지 않았는데 이제 피부관리에도 투자를 해야겠습니다. 주름관리도 20대부터 해줘야 한다던데 오늘부터 아이크림도 꼬박꼬박 바르고, 일찍자고 몸에 좋은 것만 섭취해야겠습니다. 이상 아이스쿨러 추천, 루데아 스킨쿨러였습니다. 소셜이나 오픈마켓에서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으니 꼭 가격비교하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