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체건강/맛보다.

신촌 저렴한 카페 : 이츠굿 베이커리 식빵 전문점

이뤘다 2017. 6. 21. 07:00
반응형

 

신촌 저렴한 카페 : 이츠굿 베이커리 식빵 전문점


 

 

안녕하세요. 욜로월드입니다. 오늘은 저의 소박한 단골집 이츠굿 베이커리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여기는 제가 신촌 갈때마다 가는 곳입니다. 일단 신촌과 이대 중간에 위치해있어 조금 걸어야 합니다. 하지만 그만큼 북적북적한 신촌 카페와 달리 조용하고, 또 맛있는 커피와 식빵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저는 조용한 카페를 선호하는데, 이츠굿은 커피도 저렴하고, 맛있고, 또 부드러운 식빵도 판매하니 단골이 안 될 수가 없었습니다.

 

 

 

 

데려가는 친구들마다 만족한 공간이니 한 번 방문해보세요, 이츠굿 베이커리 옆에 전광수 카페도 제가 자주 가는 곳입니다. 저는 조용한 공간이면 어디든지 갑니다. 그래도 오늘은 이츠굿 베이커리 포스팅이니 여기에 집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츠굿 베이커리는 식빵 전문점이기도 합니다. 매일 막구운 빵이 나오는데요, 식어도 맛있는 식빵입니다. 저는 갈때마다 커피만 마셔야지 하면서도 꼭 식빵을 함께 먹게됩니다. 그만큼 정말 맛있고, 테이크 아웃해가지는 분들이 많습니다.

 

 

 

2층 공간이 있어서 넓고, 아늑합니다.

 

 

 

충전기 꽂는 곳도 많고, 혼자 공부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다들 테이크아웃만 하셔서 저 혼자만 앉아있었습니다. 친구와 약속시간이 붕 뜰때도 종종 여기서 커피를 마시고 가기도 합니다. 대학생때부터 여기서 시간표를 짰던 추억이 있어서 올때마다 시간이 멈춘 느낌이에요. 물론 그떄는 이츠굿이 아닌 다른 카페였지만, 인테리어도 구조도 바뀐 것이 거의없답니다. 식빵을 판매한다는 점만 빼면요.

 

 

 

추우신 분들을 위해 담요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와이파이도 끝내줍니다.

 

 

 

혼자오신 분들은 주로 여기서 공부를 하십니다. 저도 여기서 공부하고 싶네요, 요즘에는 카페에서 공부할 시간이 없어서 못옵니다. 집에서 하는데, 가끔씩 대학생때 카페에서 공부하던 여유가 그리워지기도 합니다.

 

 

 
 
 
 

피씨방에서 수강신청에 열을 올렸었는데, 어느 덧 졸업하다니 시간이 정말 빠르긴합니다. 

 

 

 

 

 

이렇게 내려가면 주문하는 곳이 나옵니다.

 

 

 

거의 다 테이크아웃 하시는 손님들입니다. 저도 언제 날잡아서 맛별로 식빵을 사가야겠습니다. 가족들에게도 맛보여주고 싶은 맛입니다.

 

 

 

달달한 케이크도 판매합니다. 더치커피 롤케잌 등 카페인 만큼 종류도 다양합니다. 하지만 저는 신촌 카페인 이츠굿 베이커리에서는 식빵을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제가 주로 먹는 식빵은 야채식빵입니다. 안에 야채가 들어있어 씹는 맛도 있고, 위에는 달달하게 담백합니다. 깔끔한 맛이고 아메리카노와 먹었을때 궁합도 좋습니다. 가장 저렴한 식빵이기도 합니다.

 

 

 

식빵 뿐만 아니라 커피나, 프리프치노, 에이드도 신촌 다른 카페들 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아무래도 위치가 신촌 아트레온 cgv에서 좀 더 올라가야한느 곳에 위치해서 그런가봅니다. 저는 운동도 되고, 또 그만큼 조용하고 저렴하기까지 하기 때문에 자주 갑니다.

 

 

 

소소하게 포인트도 적립할 수있습니다. 아메리카노노 쓴맛, 무난한맛, 신맛 등등 다양하게 취향껏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쓴맛, 진한 맛을 선호게나 늘 케냐를 먹는데 다음에는 다른 맛도 도전해봐야겠습니다.

 

 

 

빵을 맛있게 먹는 방법도 나와있습니다. 빵은 되도록 빨리드시는게 좋다고 합니다. 카페안에서 먹으면 직접 컷팅도 해주셔서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아, 마늘식빵도 참 맛있습니다. 마늘식빵 추천합니다.

 

 

 

이 날은 아메리카 수프리모와 야채식빵을 먹었습니다. 아메리카노와 주문하면 -1300원이 할인됩니다. 총 4300원이나왔습니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한 잔 값에 두가지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식빵와 아메리카노를 마시면서 친구를 기다렸습니다. 비가 주룩주룩 내렸는데 분위기도 있고, 혼자서 생각정리도 하고 알찬 하루를 보냈습니다. 신촌갈일이 점점 줄어들고 있는데 다음에 갈때는 종류별로 식빵을 사가야겠습니다.

 

 

 

위치와 전화번호는 아래를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혹시 신촌에서 저렴한 카페, 조용한 카페를 찾으신다면 이츠굿 베이커리카페 신촌점을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