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쉐딩 추천 : 에뛰드 페이스 컬러 코르셋 / 7호 슬림핏 쉐이딩 코르셋
안녕하세요. 욜로월드입니다. 쉐딩이 바닥을 드러내고 있을 때쯤 에뛰드 하우스에서 반값 세일을 해서 쉐딩을 가져왔습니다. 점원 분의 추천을 받아
에뛰드 페이스 컬러 코르셋 NEW 7호 슬림핏 쉐이딩 코르셋을 사왔습니다.
이게 로드샵 저렴한 쉐딩으로 아주 유명한 아이템이라고 합니다.
가격은 단 돈 5000원입니다.
물론 투쿨포스쿨 쉐딩이 워낙 유명하지만, 전 가성비를 더 중시하는 사람이라 이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사실 얼굴에 해도 그게 그거 같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저렴하고 기능 좋으면 그걸로 만족합니다.
에뛰드 페이스 컬러 코르셋은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에뛰드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습니다.
5호 타이트 쉐이딩 코르셋 : 피부톤이 노란 웜톤 추천
6호 미디움 쉐이딩 코르셋 : 피부톤이 뉴트럴한 중간톤 추천
7호 슬림핏 쉐이디 코스셋 : 피부톤이 핑키한 쿨톤 추천
저는 웜톤인데 직원분이 7호를 추천해주셨습니다.
근데 발색해보니 역시나 괜찮습니다.
직원분은 가장 많이 나가는 걸 추천해주신 것 같습니다.
물론 7호가 이번에 새로나온 제품이기도 합니다.
블로그 후기를 좀 찾아보려고 했는데 아무래로 새로 출시된 호수라 리뷰가 많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반신반의 했습니다.
근데 쉐이딩은 붉은기랑 노란기만 없으면 되기 때문에 통과시켰습니다.
발색은 이렇습니다.
붉은기 노란기가 없어서 자연스럽게 쉐딩이 됩니다.
제가 이전에 썼던 제품은 더페이스샵 싱글 블러쉬 BRO2 토스트 브라운입니다.
구매 당시 이것도 유명한 제품이었습니다.
하지만 양으로 보나 가격으로 보나 가성비로는 에뛰드 제품이 좋은 것 같습니다.
더페이스샵 싱글 블러쉬 4g = 5500원입니다.
에뛰드 페이스 컬러 코르셋 6g = 5000원입니다.
더 페이스샵 제품도 4g에 비해 꽤 오래 사용했는데 에뛰드는 더 오래 쓸것 같습니다.
열심히 박박 긁어 쉐이딩한 흔적이 사진에서 고스란히 드러납니다. 창피합니다.
에뛰드 페이스 컬러 코르셋 / 7호 슬림핏 쉐이딩 코르셋 정보입니다.
용량: 6g
가격: 5000원
세일하면 더 저렴한 가격에 사실 수 있습니다. 저는 이니스프리에서 모은 포인트로 구매했기 때문에 제 가격에 구입했습니다. 이니스프리랑 에뛰드는
같은 뷰티포인트를 사용하는 아모레퍼시픽 계열이기 때문에 뷰티포인트를 둘 중 어느 곳에서든 다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도 잠시 까먹고 있었는데
에뛰드 직원 분께서 설명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이상 저렴한 쉐딩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