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혼건강/구매한리뷰

[모델링팩 추천] 스위스킨 모델링팩 실구매 후기

이뤘다 2018. 10. 5. 13:33
반응형

안녕하세요. 욜로월드입니다. 집에서도 마사지숍만큼 효과를 거둘 수 있는 피부관리법을 알아보던 중 스위스킨 모델링 팩을 알게 되어 바로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유뷰버 유나의 모델링팩, 소녀시대 효연의 모델링팩으로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섞지말고 흔들면 끝이라는 문구로 홍보되고 있는데요, 늘 시트팩만 쓰다가 모델링팩이 제 피부에 올라오니 확실히 호강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저는 쉐이킹 모델링 마스크 블루를 주문했는데 인터넷에서 주문하니 핑크는 사은품으로 챙겨주셨습니다. 블로그 리뷰를 보니 블루에 대한 리뷰는 많아서 저는 핑크에 대한 리뷰를 중점적으로 해보려합니다. 정품가는 잘 모르겠는데 쿠폰을 사용해서 저는 5000원대에 구입했습니다. 왠만한 좋은 시트팩도 5000원하는 시대에 모델링팩이 5000원이라니 구매하는 데는 어렵지 않았습니다. 쿨하게 쟁여두기를 선택하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블루가 수분충전용이라면 핑크는 미백용입니다. 브라이트닝 효과가 뛰어난 에센스와 비타민 콤플렉스가 함유된 겔이 만나 피부에 맑은 화사함과 진정효과를 부여해준다고 합니다. 구성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1제, 2제, 스파츌러가 들어있습니다. 게다가 귀차니즘들에게 최적화되어있어 아주 편리하게 모델링 팩을 집에서도 할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1체 포장지를 벗겨내고 2제를 속에다가 쭉 짜주면 됩니다. 2제를 1제 안으로 넣을때 생각보다 더 깊숙히 넣어주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넣는 과정에 새어나갈 수가 있습니다.

 

 

 

 

요새 얼굴이 칙칙해서 고민이 많아서 이번 호캉스에는 스위스킨 쉐이킹 모델링 마스크 핑크를 데리고 왔습니다. 블루는 정말 밤샘이 많거나 건조할 때 주로 사용했고 미백은 이렇게 좀 오래 쉬는날 하면 좋을 것 같아서 오늘은 호텔 마지막 밤은 미백관리에 힘써봅니다.

 

 

 

 

그리고 플라스틱 고리를 뒤로 고정시켜준 뒤에 쉑쉑 흔들어줍니다. 처음에는 찰랑거리는 소리가 들리는 어느 순간부터 물컹이는 느낌으로 변합니다. 그때 저 빨간부분을 잡아 뜯어내면 모델링 팩 완성입니다. 칙칙하고 자극받았을 때, 톤업&진정하고 싶을때는 핑크입니다. 그럼 이제 발라보겠습니다.

 

 

에센스에는 피부 톤업 효과에 도움을 주는 진주추출물, 글루타티온, 히비스커스꽃 추출물이들어있고, 2제에는 비타민 핑크겔이 들어있습니다. 이걸 이제 스파츌러로 골고루 도포한 후 15-20분뒤에 떼어내주면 됩니다. 오래 말린 후에 떼어내는 것이 편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당기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저는 15분 정도만 해주고 떼어주었습니다. 따로 물로 헹구지 않는게 좋은데, 저는 붙어있는거 떼내느라 다시 세안을 해버렸답니다. 오래 붙이고 있자니 당기고, 빨리 떼어내자니 잘 마르지 않아서 다시 세안해야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편리하고 수분감이 오래 지속된다는 점에서 저는 재구매하고 싶은 제품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