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욜로월드입니다. 카키브라운으로 염색하면서 처음으로 눈썹 마스카라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평소에 일자눈썹을 그리는 편인데 염색을 하고 나면서 부터는 눈썹의 결을 최대한 살리는 모양으로 그리게 되었습니다. 이니스프리 스키니 브로우 카라의 가격은 6000원입니다.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에 바로 구매했습니다. 염색은 카키브라운색이고, 밝은 갈색에 가깝습니다. 매장에 들어가자마자 매장언니에게 어울리는 색상을 추천받았는데 그게 바로 5호 밤새고 달콤한 허니브라운색깔입니다. 한올한올 깔끔하게 결을 살려주는 눈썹 전용 마스카라입니다.
스키니 마스카라답게 엄청나게 얇습니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그릴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눈썹 결 반대방향으로 쓸어준 후 다시 눈썹 결대로 그려주시면 됩니다. 한번 사용해보시면 바로 방법을 터득하실 수 있습니다. 브로우 카라는 처음써보는데 화장을 하는 맛이 생겼다고나 할까요? 요즘 눈썹 마스카라 하는 재미에 푹 빠졌습니다. 색깔도 밝은 제 머리색과 완전 찰떡이라서 요즘 출근하는 맛이 납니다.
색상은 위와 같은 색입니다. 너무나도 자연스럽고 무엇보다 그릴 때도 어렵지 않게 그릴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처음 아이라이너 그릴 때는 삐뚤 뺴뚤 그리기 어려웠는데 눈썹 마스카라는 생각보다 어렵지 않습니다. 아마도 스키니한 붓이 한 몫하는 것 같습니다. 솔 자체가 작고 촘촘하기 때문에 양조절하기도 쉽고 뭉치지도 않습니다. 손등에 발색하면 저런 느낌입니다. 눈썹 결에 따라 한올한올 발라지는 느낌이 딱봐도 눈에 보입니다. 아마 다 쓰고 도 재구매할만큼 너무나도 만족스럽습니다. 가격, 양조절, 자연스러운 컬러까지 눈썹 마스카라 고민하고 계시다면 이니스프리 스키니 브로우 카라를 추천합니다. 색상은 5가지가 있습니다.
제 머리색깔이 밝은 갈색이라 밤새고 달콤한 허니브라운 색상이 정말 잘 맞았습니다. 갈색과 금빛이 적절히 섞인 브라운 색상입니다. 워터프루프라 한 번 바르면 지속력도 오래갑니다. 오늘 비가와서 많이 습하고 화장도 잘 무너질 수 있는 날씨였는데 다행히 눈썹만은 보송하게 유지 되었습니다. 늘 검정 눈썹만 보다가 밝게 염색된 눈썹을 보니 괜히 기분전환도 되고, 역시 염색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마구 듭니다. 사람 자체가 환해보이고, 눈썹색과 머리색이 찰떡이 되면서 메이크업도 자연스럽게 되는 듯 합니다. 이전에는 눈썹 마스카라를 왜 사용하나 했었는데 염색하신 분들은 필수템이 되어버린 것 같습니다. 요즘 미용실에서는 눈썹 염색이 불법이라 더 눈썹 마스카라가 필요해진 듯 합니다.
워터프루프 제품이라 클렌징 할때는 꼭 클렌징 오일 혹은 립앤아이리무버로 지워달라는 점만 기억하시면 됩니다. 1호는 붉은 와인 계열의 염색머리에게 추천드리고, 2호는 제일 자연스러운 브라운 컬러입니다. 검정색 머리이신 분들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처럼 밝은 갈색, 카키브라운은 5호, 금발이신 분들은 6호가 가장 어울리실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구매전에 매장에서 테스트 혹은 추천을 받는게 가장 현명한 선택의 지름길입니다. 저도 이니스프리 매장언니께 추천받아 구매했는데 요즘 너무 잘 쓰고 있습니다. 눈썹 마스카라 고민하고 계신다면 스키니 브로우 카라 추천드리겠습니다.